SK렌터카 장기렌터카



신형 SM5가 나왔습니다. 디자인 부분에서 변화가 보이는데요. 그러나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모델은 이전 모델 SM5입니다. 출시 된지는 조금 오래된 차이지만 만족감이 좋은 차이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SM5의 전면부는 프론트 범퍼에 립 스포일러가 더해졌다는 것에서 구형 SM5와 다릅니다.  디자인에 대한 아쉬움이 줄어있는 상태에서 스포티하게 표현해낸 디자인을 보니 만족도는 더더욱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심지어 ‘예쁘다’ 는 생각까지 들 정도 입니다.





디테일이 더욱 명확해진 헤드램프와 크롬 굵기를 수정하면서 한층 보기 편해진 라디에이터 그릴이 시선을 사로잡고, 프론트 범퍼에 당당히 자리잡고 있는 립 스포일러가 아주 보기 좋습니다. LED 데이라이트가 마치 달린 차처럼 보여지는 헤드램프 디테일이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르노삼성 자동차를 보며, 디자인에 대한 만족을 할 날이 올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SM5의 후면부는 꽤 많은 변화가 더해진 것처럼 보입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게 트렁크에 립 스포일러가 더해지고, 리어 범퍼 디자인도 전면 수정되어 적용됐기 때문입니다. 구형 이전 SM5의 경우 리어 범퍼 하단부 및 리어 디퓨저가 검정 플라스틱으로 마무리되는 반면, 지금 SM5는 하단부까지도 바디 페인트로 깔끔하게 마무리된 모습이 돋보입니다. 깔끔함, 볼륨감 모두 보기 좋았습니다.





실내 디자인은 구형 SM5에서 크게 변한 게 없는데요. 조금 변화된 부분은 실내 트림에 대한 변화 입니다. 플라스틱 재질이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차량의 색에 맞춰 색상이 다양합니다. 저의 SM5는 블랙이기 때문에 실내 트림도 블랙입니다.





넉넉한 실내공간과 스포티하게 변한 디자인으로 기존 국산차에 실증난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세단입니다. 이전 SM5에서 질타를 받았던 디자인 부분도 많이 개선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더욱 사랑 받으리라 생각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K 장기렌터카
SK렌터카&자동차 STORY 2015.03.24 15:2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