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혹시 여러분은 다룰 줄 아는 악기가 한 개라도 있으신가요? 남자라면 악기 하나 정도는 다룰 줄 알아야 한다고 항상 생각을 해서 그런지 저는 통기타를 10년 정도 독학으로 치고 있답니다. 물론 공연을 한다 던지 음악업종에서 일하는 건 아니구요. 종종 지인들과 즐거운 자리가 있을 때 흥을 돋구는 역할을 한답니다.





저에게는 10년째 쓰고 있는 연습용 기타 두 대가 있는데요. 이 녀석들이 이제 많이 낡아서 새로운 기타를 사기 위해 낙원악기상가를 찾게 되었습니다. 저는 집이 일산이고 낙원악기상가는 서울 인사동에 위치해있죠. 멀어도 너무 머네요. 예전에 젊었을 때는 열정으로 통기타를 매고 다녔었는데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 그럴 수도 없게 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정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바로 저의 애마 올뉴싼타페 덕분이죠. 원래 큰 차를 좋아했었는데 한 번도 큰 차를 소유한 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장기렌트카로 뽑게 되었습니다. 





SK개인장기렌터카로 구입한 올뉴싼타페는 기존에 현금, 할부, 리스와는 유지관리비가 확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유지비 걱정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차를 좋아하는데 큰 차를 구입하지 못했던 이유도 차량 가격을 떠나서 유지비가 너무 비싸기 때문이었죠. 처음에는 개인장기렌트카는 내차가 아니라는 생각에 선뜻 마음이 가질 안았는데요. 하지만 저렴한 유지비와 계약이 끝난 후 차를 인수할 수도 있기 때문에 기존에 할부와 리스를 했을 때와 결과적으로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아주 만족하면서 타고 있답니다.





낙원악기상가에 도착해서 이제 주차를 하고 기타를 구입하러 가야 하는데요. 자차를 가지고 온 게 첨이다 보니 이곳이 이렇게 주차하기 복잡한 곳인 줄 몰랐네요. 더군다나 주차공간도 많이 없어 간신히 빈 곳 에다 주차를 했습니다. 차는 큰데 주차박스 앞에 기둥이 있어 비스듬하게 후방주차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정말 주차하기 힘든 곳이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자 드디어 낙원악기상가로 들어섰는데요. 정말 수많은 악기 가게들이 모여있네요. 하지만 저는 미리 검색을 하고 갈 곳을 정해놓고 왔기 때문에 헤매지 않고 단번에 매장을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일단 구매 전에 제품에 하자가 없는지 직접 기타를 쳐보기도 하고 전문 직원에게 첫 세팅을 맡겼습니다.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기타를 구입하였습니다. 출혈이 좀 크네요. 연습용 기타의 3~4배의 가격을 주고 사게 되었으니 말이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넓은 올뉴싼타페 트렁크에 기타를 싣고 출발하였습니다. 트렁크가 넓은 게 정말  든든하군요! 여러분도 SK개인장기렌터카로 올뉴싼타페를 저렴한 유지비로 구입하는 건 어떠신가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K 장기렌터카
SK렌터카&자동차 STORY 2015.03.03 16:08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