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날씨가 점점 따뜻해 지고 있습니다. 이제 봄이 다가온 것 같은데요. 이제 야외활동 계획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도 SK개인장기렌터카로 구입한 올뉴싼타페와 함께 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들의 입학식도 있었고 해서 서소문 꽃 도매시장을 찾았습니다. 





꽃 도매시장은 고속버스터미널 내 위치한 강남 꽃 도매상가 이후에 처음 가보는 것 같아요. 일단 주차를 하려고 들어서는데 주차장이 특이한 구조로 되어있네요.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눠서 복층? 형태로 되어있더군요. 나중에 차를 찾으러 갈 때 좀 헷갈릴 것 같아요.





꽤 번잡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사실 꽃을 대량으로 구입하려고 온건 아니고 올뉴싼타페와 함께 마실 겸 드라이브 나오려고 이렇게 찾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꽃 향기 가득한 곳에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확실히 소량으로 사도 동네에 있는 꽃들 보다 저렴하네요. 





꽃을 사 들고 지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아, 서소문 꽃 도매시장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과 연결되어 있더군요. 바로 위 지상에는 서소문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네요. 오랜만에 도심 공원을 찾게 되었네요. 





다양한 동상들이 눈에 띕니다. 근처 회사들이 많은데 평일 점심시간에 점심 먹고 햇볕을 쬐며 걷기 딱 좋은 위치에 있네요. 아직 추위가 덜 가셔서 그런지 나무들은 앙상한 가지만 남아 있네요. 조금만 있으면 봄이 올 테니 싹이 올라오겠죠.  이렇게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차가 없을 때는 이렇게 주위를 둘러볼 겨를이 없었는데요. SK개인장기렌터카로 올뉴싼타페를 구입하고 난 후부터는 조금씩 돌아다니게 되었답니다. 사실 그 전에 작은 경차를 가지고 이었는데요. 결혼을 하고 아이가 조금씩 크다 보니 경차로는 무리가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큰 차로 바꾸려니 돈이 만만치 않아 고민을 많이 한 터 였습니다. 





주위에서 리스니 할부니 많은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자동차 금액을 떠나서 경차에서 큰 차로 갈아타려니 그 동안 경차로 받았던 혜택들이 너무 아까운 거에요. 말 그대로 유지비가 갑자기 2~3배로 올라서 너무 부담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생각한 게 개인장기렌터카로 하면 유류비 외 기타 비용이 많이 절감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 중 차량 보험비와 세금이 가장 부담스러웠었는데 이런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큰 차 구매에 부담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SK개인장기렌터카를 추천 드립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K 장기렌터카
SK렌터카&자동차 STORY 2015.03.02 18:09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