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늦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조금 따뜻한가 싶더니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다행이 저는 따뜻한 주말에 잠시 바람을 쐬고 왔습니다. 평소 같으면 집에서 꿈쩍도 안하겠지만 LF쏘나타를 뽑은 이후로는 간간히 마실을 나간답니다.




오전에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출반 전에 동대문 역사 근처에서 잠시 볼일을 보기 위해 잠시 주차를 했습니다. 차가 다니지 않는 곳에 안전하게 잠시 주차를 하고 후다닥~ 볼일을 보고 왔습니다. 




사실 도로에 LF쏘나타는 참 많이 보이는 차종이죠. 특히나 은색은 택시 때문에 그런지 더더욱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처음에 차를 고를 때 조금 망설이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흔하다는 말은 그 만큼 많이 탄다는 것이고 성능이 보장된다는 이야기와 같죠. 지금은 후회 없습니다. 100%만족입니다.




근처 지나가면서 오랜만에 동대문도 봤는데 복원작업 중인가요? 철골들이 동대문을 에워싸고 있었습니다. 역시 남대문 못지 않게 웅장함을 자랑하는군요. 도심 중간에 역사의 흔적이 남아있다는 것은 정말 지나가면서 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동대문에서의 볼일을 마치고 일산 호수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여기서 약 50분 거리에 있는데요. 오늘은 약간의 장거리가 되겠군요. 하지만 저는 LPG차량이기 때문에 유류비는 전혀 걱정을 하지 않는답니다. SK개인장기렌터카에서 구입한 LF쏘나타Lpi는 LPG차량인데요. 개인장기렌터카의 장점이 바로 일반인들도 LPG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기름값이 떨어졌다고 해도 그리 티가 안 나더라구요. 그래서 SK개인장기렌터카에서 LPG차량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LPG차량이지만 역시 시원하게 잘 나갑니다. 일산 호수공원까지 무사히 도착했네요. 아직 겨울의 끝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안보입니다. 뭔가 모르게 썰렁하네요. 하지만 도심을 조금 빠져 나온 기분이 들어 상쾌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오늘은 황사도 없는 날이라 시계도 좋고 공기도 맑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SK개인장기렌트카로 뽑은 LF쏘나타Lpi 덕분에 주말에 맑은 공기 마시며 기분 좋게 보낸 것 같습니다. 유류비가 걱정이신 분들은 SK개인장기렌터카로 문의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K 장기렌터카
SK렌터카&자동차 STORY 2015.02.14 14:0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