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장기렌터카



날씨가 조금씩 풀리려고 하는 것일까요? 올해 겨울은 유난히 눈도 적게 오고 날씨도 그리 춥지 않은 것 같습니다. 눈이 많이 안 내리는 겨울은 드라이브 하기 딱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는데요 얼마 전 마트를 다녀오면서 살짝 소개해 드린 벨로스터를 좀 더 자세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캠핑을 가고픈 마음에 난지캠핑장을 찾았는데요 물론 캠핑을 하려고 온 것은 아니고 드라이브 나온 겸 잠시 들러왔습니다. 역시 평일 낮에 오니 사람들이 없군요 주차장이 텅텅 비어있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벨로스터는 다들 아시겠지만 3도어로 특이한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좌측은 운전석만 열리고 우측은 조수석과 뒷자리 문이 열리게 됩니다. 참 특이한 녀석이죠 처음 이 녀석이 나왔을 때 특이한 디자인에 사람들의 이목을 한눈에 받았었죠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났고 제차는 검정색이라 이목을 끌지는 못하지만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 드는 게 참 마음에 듭니다.





자동차 내부도 온통 블랙에 딥블루가 포인트색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상당히 세련된 실내 내부모습인데요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그리 좁지 않습니다. 차량 보닛이 생각보다 높아 운전할 대는 쏘나타나 K5같은 중형차 느낌도 납니다. 





역시 외관이 스포티하다보니 휠 또한 동급 아반떼나 K3에 비해 큰 18인치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주행 중에 안정감이나 브레이크 능력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산한 난지캠핑장을 구경하기 위해 잠시 벨로스터를 뒤로하고 입구로 향했습니다. 한강야생탐사센터가 눈앞에 보이네요 사실 난지캠핑장을 많이 와봤지만 이곳이 뭐하는 곳인지는 잘 몰랐는데 건물이 상당히 특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난지캠핑장 입구로 하니 정말 오늘은 한산하네요 





저기 멀리서 보니 캠핑장 내부에 텐트들이 보이는데요 조금만 날씨가 더 풀리면 여기서 고기도 구워먹으면서 재미있게 놀고 싶은 생각이 부쩍 드네요 벨로스터 트렁크가 넓기 때문에 캠핑을 갈 때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막 벨로스터의 맛을 느끼고 있는 중인데요 앞 포스팅에서도 말씀을 한 번 드렸지만 개인장기렌터카를 이용해서 벨로스터를 구입했는데 정말 SK개인장기렌터카를 선택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반 할부나 리스를 했다면 유지비 부담으로 더 소형차를 선택하지 않았을까요? 


빨리 봄이 오기를 기대하면서 지금까지 SK개인장기렌터카로 이용 중인 벨로스터 시승기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K 장기렌터카
SK렌터카&자동차 STORY 2015.01.23 15:46

티스토리 툴바